[친권 양육권자 변경 승소] > 성공사례

본문 바로가기
위로가기

승리로 가는길,
법률사무소 이 함께 합니다.
Scroll Down

[친권 양육권자 변경 승소] 이혼한 배우자의 친권 양육권자 변경소송을 방어

페이지 정보

본문

사건개요 및 특징

의뢰인께서는 전 배우자와 이혼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으나, 전 배우자가 의뢰인께서 키우고 있던 자녀의 친권 및 양육권을 가져가겠다고 주장하면서 소송을 제기하는 바람에 저희 사무실을 찾아오게 되셨습니다.


의뢰인께서는 본인에게 그 무엇보다 중요한 자녀를 뺏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많이 힘들어하시면서 꼭 승소할 수 있기를 원하셨습니다.

법률사무소 승의 조력 및 결과

상대방은 여러가지 증거자료들을 제출하면서 현재 자녀가 제대로 보살핌을 받지 못한 채 자라고 있기에 친권 및 양육권자를 변경해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.


저희 법률사무소 승에서는 상대방이 제출한 증거들을 하나하나 조목조목 반박함은 물론, 현재 자녀가 의뢰인의 보호 아래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잘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집중적으로 주장하였고 이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자료들 또한 충분히 수집, 제출하였습니다.


더불어 현재 자녀와 의뢰인 간의 깊은 유대관계에 대해 재판부가 충분히 인지할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않았고, 그 결과 상대방의 친권 및 양육권자 변경 청구가 전부 기각되었음은 물론 의뢰인께서는 상대방으로부터 변호사비용까지 모두 돌려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법률사무소 승 대표자 이형기 | 광고책임변호사 : 이형기 변호사
사업자번호 : 451-11-00766
주소 : 경기도 부천시 길주로 219  드림빌딩 201호(중동 1034-4)  |   대표전화 : 032-325-7381   |   이메일 : law_win@naver.com

Copyright © 법률사무소 승. All rights reserved.